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겨울왕국의 등장인물 및 줄거리

by 챠코챠의 2023. 10. 8.

1. 줄거리 요약

"겨울왕국"은 2013년 개봉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영화는 겨울을 조종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엘사 공주와 그녀의 여동생 안나 공주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엘사는 어릴 적 어느 날 실수로 얼음의 힘을 드러내고, 그로 인해 왕국에 눈과 얼음이 온통 뒤덮히게 됩니다. 그 사건 이후로 엘사는 자신의 힘을 감추고 격리되어 살게 되지만, 안나는 언제나 자매의 곁을 지키며 함께 살고 싶어합니다. 어느 날, 엘사의 증권으로 왕국이 영원한 겨울에 갇히게 되고, 안나는 엘사를 찾아 나서게 됩니다. 이를 위해 안나는 산업용 계몽사 크리스토프, 눈사람 올라프, 그리고 미스터스미드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겨울왕국"은 자매의 사랑과 용기, 우정, 가족의 중요성 등을 다루면서 디즈니의 전통적인 요소와 멋진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따뜻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2. 등장인물

1. 엘사(Elsa)- 엘사는 이야기의 심장에 서 있는 주인공 중 하나, 얼음과 눈을 조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능력으로 인해 겨울왕국의 마지막 부분을 관리하고, 사람들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사는 내부 관계와 자신의 능력을 추구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펼쳐나갈 것입니다.

2. 안나(Anna)- 안나는 엘사의 누나로서 이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매 엘사와의 관계를 회복하고, 겨울왕국을 얼음으로 인정된 상태에서 인정받으려고 모험을 했습니다. 안나는 기와 용기를 제공하며 여행을 펼치며, 가족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3. 올라프(Olaf)- 특별히 프는 눈 사람 모양의 캐릭터로, 엘사와 안나가 만든 공예에 의해 생명을 얻은 눈사람입니다. 그는 순진하고 루러스한 성격으로, 따뜻한 여름을 꿈꾸며 여행하는 동안 엘사와 같은 사람으로 받아들입니다.

4. 크리스토프(Kristoff)- 크리스토프는 엘사와 안나와 모험 동안 소수만이 있는 트롤로 키우는 숲관리사도 있습니다. 그는 안나와 엘사의 여객기에 참여하며, 안나와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5. 한스(Hans)- 한스는 겨울왕국의 외관인 아렌델의 왕위를 노리는 것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과 나쁜 감정은 엘사와 다른 사람에게 있어서 캐릭터로 크기가 작아집니다.

6. 스벤 (Sven)- 스벤은 크리스토프의 가족 공동체 친구로, 눈의 믿음. 그는 크리스토프와 함께 여행하며 어울리며, 코믹 요소를 제공합니다.

 

3. 줄거리

영화는 겨울왕국의 아렌델 타워를 보여주며 시작됩니다. 어린이 공주 엘사와 안나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기뻐하십니다. 그러나 엘사는 얼음과 눈을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엘사의 감정이 얼음과 눈을 조절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 아렌델 건물은 영원한 겨울로 뒤덮인 모습입니다. 안나는 엘사와 함께 얼음의 마법을 해결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그 항해에서 많은 사람들이 만나서 엘사와의 관계를 회복했습니다. 안나는 엘사의 의사를 해결하기 위해 얼음 소년 크리스토프, 그의 눈 말 스벤, 그리고 말만 하는 눈사람이 대신 친구와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산, 숲, 그리고 겨울 풍경으로 가득 찬 그들은 헤쳐나가며 엘사의 헨리를 찾고 있습니다. 안나와 그 사람은 외부의 별관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엘사를 찾아가는 동안 몇 차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안나는 엘사와의 감정적인 재회를 통해 깊은 사랑과 자기 수용자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엘사의 차가운 힘을 수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나와 엘사가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아렌델 터미널에서는 한스라는 응답이 없을 수 있는 연결은 터미널의 왕위를 노리며 참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한스의 악랄한 계획과 실제로 용기의 힘에 대한 메시지가 영화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안나와 엘사, 크리스토프, 스벤, 그리고 특별히는 한스의 DC를 제거하고 소수는 지붕을 닫는 전투에 표시됩니다. 결국, 친구들 사이의 힘, 축구 사랑의 힘이 얼음과 눈을 통제하는 통화를 해결합니다. "겨울왕국"은 형제와 용기, 자기 수용소, 축구 사랑의 힘을 강조하며, 멋진 음악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그들을 주는 힘입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매력적인 이야기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예술적인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