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국제시장의 등장인물 및 줄거리

by 챠코챠의 2023. 10. 9.

1. 줄거리 요약본

"국제시장"은 2014년 개봉한 한국의 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195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한국 경제의 발전과 변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서복은 작은 야채가게를 운영하며 가족들과 함께 조용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서울에 위치한 국제시장에서 다양한 물건들이 산다는 소문을 듣게 됩니다. 서복과 그의 친구들은 국제시장에서 물건을 사고 팔면서 경제적인 기회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제품과 아이디어를 창조하며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이와 함께 한국의 경제가 급격하게 발전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국제시장"은 한국 경제의 성장과 변화를 통해 작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가족과 우정, 사랑, 이웃 사이의 연결과 소통을 강조하며, 작은 개인의 노력과 열정이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감동과 용기를 전해주며, 한국 경제의 발전과 성공의 역사를 잘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2. 등장인물

1. 서도식 (배우: 황정민): 제외들을 대표하는 주인공 중 하나로, 서도식 역할을 황정민이 연기했습니다. 그는 국제 시장에서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면서 생계를 유지하며, 동시에 소수의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홍말자 (배우: 김윤진): 홍말은 서도식의 친구이자 국제 시장에서 함께 물건을 사고 판다는 것입니다. 김윤진이 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3. 캘리포니아 토마토줌 아마(배우: 윤진이): 소수 커뮤니티에서 가져온 신선한 토마토를 판매하는 아줌마 역할을 윤진이 좋아합니다. 그녀는 시장에서 토마토를 팔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합니다.

4. 콩갑주 할머니 (배우: 김인권): 국제 시장에서 콩갑주를 판매하는 할머니 역할을 김인권이 연기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역할과 존경을 받지 않습니다.

5. 미국마켓 인사 (배우: 정진영): 국제 시장에서 한식재료를 판매하는 미국마켓의 인사를 정진영이 좋아했습니다.

 

3. 줄거리

영화 "국제 시장"은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1980년대와 1990년대 우리나라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는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꺼내어 놓은 유물입니다. 영화는 1980년대와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하여 대한민국의 경제성장을 불러옵니다. 이 시기에는 한국이 세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화되는 과정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젊음의 노력과 희망을 중심으로 한 고대의 집단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 서도식은 서울국제시장에서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면서 소비하는 것입니다. 그와 함께 국제 시장에서 물건을 사고 팔며 노력하는 친구 홍말자와 함께 공유하는 커뮤니티에서 힘들게 지내고 있습니다. 서도식은 가족을 위해 무엇이든 할 의지를 갖고 똑똑하고 열정적인 것으로, 국제 시장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 그는 미국에서 가져온 신선한 토마토를 판매하려는 아줌마와 함께 팀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또한, 국제 시장에서 콩갑주를 판매하는 할머니와 한식재료를 판매하는 미국마켓 담당자 등 공유 커뮤니티의 다양한 영혼들과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함께하게 해주세요. 삶의 삶과 국제 시장에서 힘든 노력, 소중한 우정과 희망이 있는 이야기를 통해 "국제 시장"은 여러분의 인간적 가치와 이해를 강조하며, 따뜻한 관계를 전하는 사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한국의 엇갈림과 인간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사회 구성원들 중 하나로 합쳐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