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범죄도시의 등장인물 및 줄거리

by 챠코챠의 2023. 10. 9.

1. 줄거리 요약본

"범죄도시"는 2017년 개봉한 한국의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영화는 부패와 범죄로 뒤덮인 도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인 매혹적인 외모의 조폭 '마상'은 무능하고 부당한 사회에 저항하기 위해 자신의 조직을 이용해 도시의 권력자들을 겨냥합니다. 그는 신뢰할 수 있는 일당들과 함께 거대한 범죄 조직을 목표로 계획을 진행합니다. "범죄도시"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복잡한 관계와 계략, 사건의 발전과 해결을 통해 범죄 세계의 어두운 면을 그려냅니다.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 장면과 스릴을 선사하며, 도시의 어둠 속에서 이루어지는 복수와 권력 다툼의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범죄도시"는 폭발적인 액션과 긴박한 전개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범죄와 복수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권력과 정의, 인간의 본성과 욕망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2. 등장인물

1. 마석도 (배우: 마동석): 마석도는 조직의 보스로, 영화의 효능 대적자입니다. 그의 성격은 무자비하고 냉정하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 어떤 수단이든 사용하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2. 박세현 (배우: 윤계상): 박세현은 도시의 경찰 경찰로서, 마석도와 충돌을 시작하게 된 주인공입니다. 그의 성격은 직업과 가족을 균형있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진취적인 경찰로 구성됩니다.

3. 박명호 (배우: 조재윤): 박세현의 파트너인 박명호 역할은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드립니다. 그는 박세현과 함께 조직과의 전쟁을 벌이는 형사 형사로서, 신중하고 전략적인 존재임을 알고 있습니다.

4. 영호 (배우: 이재인): 영호는 활동조직 내부의 정보원으로, 박세현과 박명호의 조사에 협력합니다. 그녀는 조직 내부의 임무를 수행하며 전체를 처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5. 김정묵(배우: 김성균): 김정묵은 마석도의 텍스트로, 그의 조직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몸 중 하나입니다. 마석도와 박세현 사이에서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세요.

6. 유현(배우: 최고운): 유현은 박세현의 아들로서, 그의 가족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아버지가 활동하는 조직과의 전투를 벌이는 중요한 동기 중 하나입니다.

 

3. 줄거리

영화 범죄도시는 서울의 어두운 밤, 경찰과 경찰이 뒤섞인 도시에서 식물 조직의 리더 마석도와 경찰 형사 박세현의 두 가지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마석도는 서울의 관심 조직의 보스로, 그의 조직은 도시의 관심과 거래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마석도는 냉혹하고 무자비한 성격으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쉽게 실현 가능합니다. 박세현은 대전반 형사로서 도시의 활동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찰입니다. 그는 근면하고 진취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의 파트너인 박명호과 함께 조직과의 활동을 시작합니다. 마석도의 조직 내부에서도 혼란과 복합 인간관계가 이어집니다. 이 충돌은 마석도와 박세현이 충돌을 더욱 일으키게 합니다. 김정묵과 같은 마석도의 분할은 도시의 경제와 권한을 확장하기 위해 무기력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박세현은 가족과의 연결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의 아들 유현은 아버지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기꺼이 노력합니다. 박세현과 그의 경찰 팀은 도시의 밑바닥부터 최고 조직까지 모두 가기 위해 전투를 이어갑니다. 그리고 마석도 경찰에 대한 팽팽한 압력과 부딪혀서, 끊임없는 움직임이 계속됩니다. 영화 "범죄 도시"는 풍부한 캐릭터와 예측 불허의 소중한 것을 이해할 수 없었으며, 경찰, 가족과의 갈등 등이 관련된 관계와 강렬한 스릴을 제공합니다. 실체는 각 캐릭터의 선택과 힘, 그리고 그들의 운명에 따라 긴장하게 되면서, 긴 구간과 정의 사이에서 어느 쪽이 이길지 예측할 수 없는 박한 상황에만 있게 됩니다. "범죄 도시"는 인텔과 경찰의 복잡한 세계를 탐험하며 깊은 통찰력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습니다.